090222 브랜드 마케팅 2.doc |
목차 1. 들어가는 말 2. 성장과정 - 책에서 배울 수 없는 소중한 교훈들을. 3. 성격소개 - 팀워크의 시너지를 주도하는 리더의 모습. 4. 학창시절 - 내일을 향한 끊임없는 노력들. 5.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 진정한 프로의 길로 걸어가기. 6. 맺음말 ※ 일반적인 항목 위주의 지원양식 기준 본문 그래서 지금까지 이런 브랜드 컨설팅을 전략적으로 수행해 나가기 위해서 저만의 다양한 노력들을 차분히 반복해 왔습니다. 먼저 재정학과 마케팅을 복수 전공하면서 재정학에서는 다양한 회사들의 평가 프로젝트를 전개하였고, 마케팅에서는 상품 개발에서부터 국제적인 마케팅까지의 폭 넓은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움으로써 브랜드 마케팅의 이론적인 기반을 튼튼히 쌓아 왔습니다. 특히 Strategic Marketing Planning & Management과목을 수강하면서 OOOOO 라는 온라인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가상의 제품의 production level, 출고 시기부터 그 제품을 만드는 회사의 인사, 홍보, market research, R&D 을 학생들이 팀 별로 직접 분석하여 결정하는 일련의 과정을 전개하면서 브랜드 컨설팅의 중요성과 가치를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저만의 다양한 노력들을 기초로 우리나라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을 정립� ��고 .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中에서. 참고문헌 http://www.insa-team.com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가 운영하는 자기소개서/면접 정보공유 공간 http://cafe.daum.net/InsaResume 인사팀 윤호상이 쓴 자기소개서 하고 싶은 말 ◆ 브랜드 마케팅 지원자에 맞게끔 컨설팅 진행 ◆ 각각의 카피성 소제목을 기술하여 본인만의 차별성 강조 ◆ 실제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한 자기소개서 ◆ 대기업 인사팀 출신의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료 ◐ 실제 작성 Tip ◑ ▶ 자신만의 남다른 환경을 기술하여 자연스럽게 전문가적인 자질을 온 몸으로 습득했다는 것을 보여 줌. ▶ 다양한 경험을 폭넓게 기술하면서 지원 분야에 대한 거시적인 접근 방법을 연결시켜 나감. 키워드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BI, 브랜드컨설팅, 네이밍 |
2019년 12월 22일 일요일
자기소개서 브랜드 마케팅 지원자 자기소개서 2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자기소개서 브랜드 마케팅 지원자 자기소개서 2 그룹사 인사팀 출신 현직 컨설턴트 작성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