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5일 일요일

11번가 마케팅 부문 합격 자기소개서

11번가 마케팅 부문 합격 자기소개서
11번가공채_마케팅부문_전환형인턴.doc


목차
1.성장과정

2. 성격장단점

3. 지원동기/희망포부

본문
1.성장과정
비주류 동아리에서 배운 가치들
대학 시절 4년간의 클래식 기타 동아리 활동은 프로그램 기획력 및 협업 능력을 함양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동아리 기획을 담당했던 활동 당시, 클래식 음악의 진부함에 따른 학우들의 낮은 관심도로 신입생 가입자수 및 각종 연주 프로그램의 관중수가 매우 저조한 상황이었습니다(� ��략)

2. 성격장단점
건전한 뚝심은 담백한 변화를 추구하는 정신으로, 건전한 쉼 호흡은 함께 발 맞추는 박자 감각으로
변화가 필요한 일에 대해서 책임감을 가지고 굳건히 진행해 나가는 '건전한 뚝심'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할 때 한 아주머니 고객의 바지 사이즈 관련 문의 전화를 받은 적이(중략)

3. 지원동기/희망포부
트렌디한 감성을 선도하는 감성 마케터
오픈 마켓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중요한 자질은 전자상거래 시장의 기본 이해는 물론 다양한 유 무형의 서비스를 조합하여 고객의 숨은 니즈를 이끌어(중략)

하고 싶은 말
2013년 11번가 마케팅부문 공채 전환용 인턴 합격한 자기소개서 입니다.
저는 현재도 11번가 마케팅 부분에서 일하고 있는데(7년차) 11번가� ��
사내 분위기가 좋고 상하 평등한 분위기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많은 이커머스 회사입니다. 특히 자율출퇴근제가 잘 정착되어 본인 스케줄에 맞게 유연하게 근무할수 있는 점이 참 좋습니다.
(이커머스도 회사마다 분위기가 다릅니다. 쿠팡은 너무 빡세고, 티몬은 회사가 흔들리고 있죠)

비록 이커머스 업종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예전과 같은 성장률은 안나오고 있지만
SK텔레콤의 ICT 핵심 사업부서로서 SK그룹에서 바라보는 회사의 입지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11번가로의 지원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키워드
11번가, 11번가 합격자소서, 합격 자기소개서, 이커머스 마케팅, 마케팅 자기소개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