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2. 악인과 선인은 따로 구분되어 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의 관계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말해 언제나 제게 선의만을 베풀었던 사람도 자신의 이익을 위해 돌아서는 것을 보았으며, 반대로 언제나 제게 나쁜 일 만을 했던 사람도 오히려 제가 어려울 때는 다른 누구보다 더 많은 도움을 주었던 경험도 있어, 지금에 와서는 선인과 악인의 구분이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 다. 그러므로 제가 생각하는 대인관계는 바로 "겸손함과 유연함" 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늘 상대방을 존중하고 한편으로는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 대인관계의 정석이 아닌가 합니다. 3. 0000년 00월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첫 직장으로 ○○은행에 입행하였습니다. 그러나 입행의 즐거움도 2년을 넘지 못 했습니다. 키워드 솔로몬상호저축은행, 창구, 금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