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30일 목요일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해 기술하시오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해 기술하시오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해 기술하시오.hwp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영유아 수학교육 설명
2.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 기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Ⅰ 서론
수학이란 학문의 한 영역으로 오랜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모든 타 학문의 지적 논리체계를 이해하기 위한 기본 학문으로 탐구되었다. 수학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인간에게 수학적 사고과정은 태어나면서부터 평생 동안 지속적으로 발생한� �.

참고문헌
- 이정욱외, "유아수학교육", 정민사, 2013
- 이경우외, "유아 수학교육의 이론과 실제", 창지사, 2001
- 서유정, "유아수학교육의 내용과 방법에 대한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 교사의 인식 비교", 한국외대, 2006
- 박홍자외, "영유아수학교육", 태영출판사, 2007
- 홍혜경, "영유아수학교육의 방향과 과제에 대한 고찰", 유아교육학회집, 2010

하고 싶은 말
영유아 수학교육의 과정에 대해 상술하였습니다

키워드
영유아 수학교육, 수학교육과정, 유아 수학교육과정, 통합적 교육과정, 교과중심 교육과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