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 전략제시.hwp |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와 역사 2. 대형마트 시장상황분석 3. 이마트의 위기와 위기극복전략 제시 (1) 온라인시장의 확대로 인한 매출하락 -> 위기극복전략 제시 (2) 의무휴업의 강제 -> 위기극복전략 제시 본문 대형마트는 물론 소비자들도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바꾸는 것에 긍정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다. 소비자들의 대다수는 의무휴업일에 전통시장이 아니라 온라� � 시장을 이용하거나 의무휴업일이 아닌 다른 날에 마트에 방문한다. 접근성이 떨어지고 상품 품질과 주차 및 결제 편의성 측면에서 전통시장이 경쟁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대형마트를 규제하면서 전통시장에 도움이 된 것이 아니라 소비자 불편만 커졌다는 지적이 나오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이마트 위기상황분석과 위기극복 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이마트, 이마트 위기, 대 형마트 위기, EMART, 신세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