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일 목요일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hwp


목차
1. 현대백화점 기업개요

2. 현대백화점 기업핵심역량

3.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4. 결론 및 향후시사점


본문
소비자의 권리가 점차 커지고 있는 현 마케팅 상황에서 현대백화점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로 어필하기 위해서는 고객중심사고로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고객중심경영을 시작하였다. 매년 명절때면 현대백화점의 사장이 직접 유니폼을 입고 선물배달에 나서며 고객들과 대화의 기회를 갖음으로서 고객들에게 친절한 백화점으로서 어필하고 있다는 유명한 일례에서도 알 수 있듯이 현대백화점의 경영진은 고객감동마케팅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이러한 고객중심사고는 전사적인 의지로 이어질 때 그 성공이 가능하다. 현대백화점의 경우에도 이를 위해 직원들에게 CS교육과 매장평가 등을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이 현대백화점에게 있어서 최고의 핵심역량을 만들어주고 있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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