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일 목요일

이니스프리 친환경 그린마케팅 전략사례연구 및 미래전략제시

이니스프리 친환경 그린마케팅 전략사례연구 및 미래전략제시
이니스프리 친환경 그린마케팅 전략사례연구 및 미래전략제시.hwp


목차
1. 모기업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2. 이니스프리의 경쟁우위

3. 이니스프리 친환경 그린마케팅 전략사례연구

4. 미래전략 제시


본문
브랜드인 이니스프리는 화장품제조시 천연원료를 사용하는 것이 제품의 질을 높이는 것은 당연하나 원가상승등의 문제점이 존재하고 인체에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기술개발에 제약이 � � 수도 있다. 그러나 끊임없는 친환경 원료의 연구를 통해 제품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 뿐아니라 용기의 디자인과 성분에도 자연적인 성분을 사용하기 위하여 많은 고려를 하고 있다는 것이 이니스프리의 경쟁우위라고 볼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이니스프리 친환경 그린마케팅 전략사례연구 및 미래전략제시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이니스프리, 친환경전략, 아모레퍼시픽, 그린마케팅, 이니스프리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