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노브랜드의 성공요인 2. 노브랜드 기업환경분석 3. 노브랜드 향후전략수립 본문 현재 1인 가구비중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기존의 4인 가구에 맞추어 포장되고 기획된 상품들은 새로운 형태의 가구에게는 다소 비싸고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노브랜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하여 1인 가구를 위한 좀 더 작은 패키지의 제품들과 불필요한 기능들을 제거하고 기본에 충실한 소형제품들을 내놓았다. 이와 동시에 품질도 놓치지 않도록 상품개발팀에도 공을 들였다. 이러한 고객전략은 처음에는 그저 호기심에 혹은 싼 맛에 물건을 집었던 소비자들은 기대 이상의 품질에 놀라기 시작했다.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고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기 시작했다. 단순한 생활용품부터 여러 가전제품, 간단한 가공식품에서 다양한 식재료로 노브랜드의 제품들도 확장되어갔다. 이러한 간단한 생활용품과 몇 가지 식품에서 얻어진 노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사람들은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찾기 시작했다. 하고 싶은 말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기업환경분석 및 향후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노브랜드, 이마트, PB상품, 신세계, 노브랜드 마케팅 |
2020년 4월 2일 목요일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기업환경분석 및 향후전략수립
노브랜드 성공요인과 기업환경분석 및 향후전략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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