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 모두투어의 Outbound 사업의 패키지 상품은 항공권, 호텔, 가이드, 현지 교통&식사, 인솔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센티브 투어를 포함한 그룹여행상품( 유럽, 미주 장거리 여행)의 영업수익 기준 매출 비중은 25%로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인솔자가 제외 된 괌, 사이판, 동남아 등 소그룹 여행상품은 매출 비중이 60% 이고,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에어텔은매출비중 5% 로 매출 전환율은 16%이다. Customizing사업의 경우에 매출 비중은 10% 이나, 매출 전환율은 2-5% 에 불과하다. 수익성 좋은 패키지 수요가FIT수요로 전환되면 수익성이 저조해 진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이 점차 개별화, 세분화, 다양화 될 것이기 때문에 낮은 수익성의 사업영역으로 위기 요인이 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키워드 모두투어, 모두투어 마케팅, SWOT, 하나투어, < a href="http://www.reportshop.co.kr/search/?qt=%EC%97%AC%ED%96%89%EC%82%AC" target="_blank">여행사 |
2020년 4월 2일 목요일
모두투어 SWOT분석
모두투어 SWOT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