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hwp |
목차 1. 우체국택배 서비스소개 2. 주제선정배경 3. 우체국택배 경영전략 (1) 프로세스혁신 전략 (2) 고객만족경영 4. 우체국택배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소셜마케팅 5. 경영성과분석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 우체국 택배를 대한통운이나 한진택배가 아닌 우리나라의 대표 택배서비스로 선정한 이� ��는 옆의 조사 자료와 같인 택배서비스의 점유율과는 달리 택배 서비스 자체에 대한 인식이 일반 고객들의 80%이상이 긍정적인 답변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하고 싶은 말 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우체국택배, 우체국, 우체국택배 마케팅, 택배서비스, CJ대한통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