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일 목요일

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

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
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hwp


목차
1. 우체국택배 서비스소개

2. 주제선정배경

3. 우체국택배 경영전략
(1) 프로세스혁신 전략
(2) 고객만족경영

4. 우체국택배 마케팅전략
(1) 서비스마케팅
(2) 내부마케팅
(3) 소셜마케팅

5. 경영성과분석

6. 결론 및 느낀점


본문
우체국 택배를 대한통운이나 한진택배가 아닌 우리나라의 대표 택배서비스로 선정한 이� ��는 옆의 조사 자료와 같인 택배서비스의 점유율과는 달리 택배 서비스 자체에 대한 인식이 일반 고객들의 80%이상이 긍정적인 답변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하고 싶은 말
우체국택배 서비스분석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우체국택배, 우체국, 우체국택배 마케팅, 택배서비스, CJ대한통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