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2. 에어아시아 서비스마케팅 전략사례 연구 3. 에어아시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결론 및 향후방향제시 본문 에어아시아는 주로 동남아계 승무원들로 이루어져있으나 각 취항 나라의 승무원들도 소수 존재한다. 동남아 사람들이 친절한 편이라 보통 이상의 친철함을 보인다. Em거운 커피 20바트, 샌드위치 50바트 수준인데 이 가격은 오히려 공항에서 사먹는 것보다도 저렴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로고 제품도 판매를 한다. 그 가격 역시 저렴한 편이다. 티셔츠는 200바트 정도에서 시작한다.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방향제시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에어아시아, airasia, 저가항공사, LCC, 에어아시아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