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현물거래 ? 도매시장 거래 및 도매시장 외 거래 2. 선물거래 ? 개념 , 발전, 기능 및 우리나라 농산물 선도 거래와 선물거래 3. 전자상거래 ? 개념과 유형 / 농산물 전자 상거래 4. 공동 판매 ? 의의, 원칙, 유형 / 우리나라의 농산물 공동 판매 본문 1)공동 판매의 의의 ●생산자의 거래 교섭력 증가 ●유통 비용 절감 ●효율적인 수급 조절 ●공동 투자를 통한 유통 구조 및 시설 확보 ●공동 판매는 개별 농가의 소득을 안정시킬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농산물 거래와 공동 판매 PPT(현물거래, 선물거래, 전자상거래, 공동판매)프레젠테이션 키워드 농산물거래, 농산물공동판매, 현물거래, 전자상거래, 공동판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