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hwp |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 기업 History 3. 삼성전자 주요사업분야 4. 삼성전자의 성공요인과 성공전략 (1) 시장분석과 미래에 대한 대비 (2) CEO의 경영철학과 노력 (3) 다각화 전략 (4) 애니콜과 갤럭시의 성공 5. 삼성전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1) 디자인경영 (2) 내부마케팅 (3) 고객감동전략 (4) 사회공헌활동 (CSR) 7. 해외진출전략 (1) 상향확장전략 (2) 현지화전략 (3) 다각화전략 8. 삼성전자의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 (1) 기술력의 상향 평준화 - 해결방안 제언 (2) 중국업체와 신흥세력의 경쟁력 상승 - 해결방안 제언 (3) 특허 전쟁 심화 - 해결방안 제언 9. 삼성전자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 삼성전자의 주요 사업분야는 크게 소비자 가전제품인 Consumer Electronics, IT&모바일부분의 IT & Mobile Communications, 반도체와 같은 부품의 Device Solutions 이렇게 3가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삼성전자의 매출은 스마트폰 판매(IM)에서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있으며 최근엔 반도체(DS) 사업에서 큰 약진을 이루었다 그리고 가전(CE) 분야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내고 있다. 스마트폰은 삼성전자의 전체 매출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가장 중요한 사업이기 때문에, 삼성전자의 전망과 주가는 갤럭시 시리즈의 판매 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경향이 있다.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삼성, 삼성반도체, 삼성갤럭시, 삼성전자, 스마트폰 |
2018년 11월 1일 목요일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삼성전자 기업분석및 성공전략과 SWOT분석및 삼성전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위기와 해결방안 제언과 향후방향제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