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관찰.hwp |
목차 1. 유아 1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유아 2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3. 유아 3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 ��,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4. 유아 4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5. 유아 5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6. 유아 6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7. 유아 7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 ��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8. 유아 8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9. 유아 9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10. 유아 10 -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해석 및 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본문 친구들과 함께 교감하며 노래를 부르고 동시에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보인다. 또 박자를 맞추는 모습을 보이는데, 자신의 마음� �로 하지만 친구와 어울리며 같이 박자를 맞추는 모습이다. 하고 싶은 말 만4세,5세 혼합반 1학기 관찰일지이며 발달평가까지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습니다.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모두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의 6개 영역으로로 작성하였습니다. 총 10명 분량이며 모든계절에 사용가능한 관찰일지입니다. 평가제 서식에 맞춰 작성하였으며 표준보육과정에 맞춘 평가를 작성하였습니다. 키워드 만4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발달평가, 아동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관찰일지, 만5세 관찰일지, 만5세 발달평가 |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만4세,5세 혼합반 10명 1학기 3월~ 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0명분량 매우 상세합니다)
만4세,5세 혼합반 10명 1학기 3월~ 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0명분량 매우 상세합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