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마케팅믹스 4P전략.hwp |
목차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 - 고객에게 여행상품을 구입하게 하는 방법과 재구매를 유도하게 하는 방법으로 분류할 수 있다. 고객에 대한 구체적인 판매촉진전략은 가격인하, 할인증의 제고, 부수적인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 선물제공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여행안내서, 안내지도, 여권지갑 등과 같은 것을 제공하는 것도 유력한 수단으로 오늘날 여행업에서 많이 이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잠재적� � 고객을 모집해서 여행설명회를 개최, 여행상품을 여행일정에 맞춰 찍은 비디오의 상영 등이 있다. 하고 싶은 말 모두투어 마케팅믹스 4P전략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모두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4P, 여행사, 노랑풍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