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hwp |
목차 1. 쿠팡의 성공요인 분석 2. 쿠팡 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광고전략 (3) 서비스마케팅 (4) 문화 마케팅 본문 쿠팡은 공연할인 등 문화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사례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고객이 남성고객에 비해 2배가랑 많다. 이는 쿠팡이 문화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이다. 하고 싶은 말 쿠팡 성공비결과 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쿠팡, 소셜커머스, 위메프, 티몬, 로켓배송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