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0일 월요일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hwp


목차
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

2. 도요타 기업 경쟁우위

3. 도요타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도요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내부마케팅
(2) 이미지마케팅
(3) 친환경 마케팅
(4)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5. 도요타 미래방향제언

본문
도요타의 경영철학은 신뢰받는 기업 지향. 모든 소� �자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경영을 중요시 하였고 살기 좋은 지구와 풍요로운 사회 만들기. 자연과 인간사회의 공생을 모색하며 지속적인 경영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개인의 창조력과 팀웍 중요시. 개개인의 생각을 모두 수용하여 조직 내 최고의 팀웍을 꿰하였다. 넷째,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 제공. 기업이 존속해야 하는 목적을 달성시켜주는 수단이라 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도요타 TOYOTA 마케팅전략과 STP분석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도요타, TOYOTA, 혼다, 현대자동차, 도요타 미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