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1일 화요일

노브랜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노브랜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노브랜드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hwp


목차
1. 노브랜드의 특성

2. 노브랜드 수익모델

3. 노브랜드 마케팅 STP분석

4.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노브랜드 미래를위한 포지셔닝전략 제언


본문
노브랜드는 브랜드 부가가치로 인해 더해지는 부가비용을 줄이고 저렴한 가격에 일정 수준이� �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대량으로 제공한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데, 이마트 노브랜드는 이 특징을 가지고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 즉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간파하고 거기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노브랜드 마케팅 STP 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노브랜드, 노브랜드 경영, 이마트, 이마트24, 신세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