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제시.hwp |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와 현황분석 2. 샤오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샤오미의 마케팅전략 4. 샤오미 향후전략제언 본문 샤오미는 2010년 7월 6일 8명의 파트너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올해 창립 10년차인 기업이다. 2010년 8월 16일 자사의 첫 번째 안드로이드 기반 운영체제인 MIUI를 출시하였고 2011년 9월 안드로이드 � ��반 저가 스마트폰인 샤오미 미원을 출시하면서 언론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을 공개한지 3년 만에 중국 내 시장 점유율 5%에서 2014년에는 14%까지 올라가 1년 동안 240%의 성장세를 보여주면서 설립 4년 만에 중국 시장에서 삼성전자와 레노버에 이은 스마트폰 업계의 3대 업체로 떠올랐다. 자산 경량화 전략(Asset-light Strategy)을 채택한 샤오미는 R&D와 설계, AS 등은 직접 책임지지만 생산과 물류배송은 전부 외주를 주고 있다. 샤오미는 외주 방식을 통해 고정비용의 투입과 상각을 줄였고 가장 많은 자금이 집중되는 부분을 털어버렸다. 하고 싶은 말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샤오미, 샤오미 마케팅, 중국기업, 화웨이, 타오바오 |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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