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5일 월요일

경제학부 자기소개서3

경제학부 자기소개서3
경제학부 자기소개서3.hwp


본문
학창시절 나는 반드시 해야 하지만 피하고 싶었던, 그렇게 끔찍하게 싫어했던 '시간'이 두개 있었다. 첫째는 체육시간이고 둘째는 자기소개 시간이다. 청소년 시절의 나에게 체육시간이란 '귀찮고 쓸모없는 일'이었다. 나는 타고난 몸치였고, 매우 게을렀기 때문에 땡볕에서 땀을 흘리며 내 맘대로 되지도 않는 몸을 움직이는 일에서 기쁨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잔꾀를 잘 부리는 편이 아닌데도, 체육시간을 빠질 핑계를 만들 때는 머리가 � � 돌아가고 말문이 트이는 기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키워드
자기, 시간, 소개, 자기소개, 체육, 대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