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8일 목요일

자기소개서 서울의과학연구소 자기소개서, 자소서

자기소개서 서울의과학연구소 자기소개서, 자소서
서울의과학연구소 자기소개서.hwp


목차
1. 성장배경 및 가정환경
2. 나의 장점 및 단점
3. 나의 가치관 및 가치관에 영향을 미친 경험
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와 각오

본문
나의 장점 및 단점
모든 만물은 긍정과 부정의 양면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저는 주위사람들로부터 너무 세심하고 배려적이라는 말을 자주 듣곤 합니다. 이점이 바로 저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략

나의 가치관 및 가치관에 영향을 미친 경험
주마가편(走馬加鞭) 이라고 했습니다.
달리는 말을 더욱 편달한다 라는 뜻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람은 자기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자신의 특성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장점은 부각시키기 위해, 또한 단점은 장점으로 고쳐나기기 위해 자신을 끊임없이 채찍질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중략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와 각오
인간은 현재보다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하고자 합니다. 메슬로우 5단계 욕구이론(생리→안전→사회(소속감)→자존감→자아실현 욕구)을 보면 인간은 하나의 욕구가 채워지면 더 나은 욕구충족을 위해 나아갑니다.

하고 싶은 말
서울의과학연구소에 지원시 준비한 자기소개서입니다

키워드
자기소개서, 자소서, 서울의과학연구소 자기소개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