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4일 월요일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야놀자2.hwp


목차
1. 야놀자 소개

2.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분석

3. 야놀자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야놀자 마케팅 및 기업전략 사례
(1) 서비스전략 사례
(2) 마케팅전략 사례
(3) 광고전략 사례

5.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본문
1. 야놀자 소개

2011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야놀자"는 모텔, 호텔, � �션,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 모든 숙박 유형의 숙박 정보를 총망라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이다.
야놀자는 사업초기 모텔 숙박정보와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일명 모텔 예약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으로만 활용되었디만 현재는 레저 및 문화 관련 티켓까지 저렴하게 제공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불리고 있다.
그리고 야놀자는 좋은숙박 캠페인을 통해 중소형 숙박업이라는 선입견을 깨고자 ①안전 ②편리 ③감동 ④청결 ⑤합리적 가격이라는 5가지 영역에서 혁신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야놀자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 야놀자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야놀자 향후전략 제시 REPORT 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 브레인스토밍� �걸쳐 완성하였습니다.
저렴한 레포트는 아니지만 그 누구와도 비교불가한 최고 품질의 레포트임을 자부합니다.


키워드
야놀자, 숙박어플, 숙박어플리케이션, 야놀자 마케팅, 여기어때, 야놀자 SWOT, 야놀자 전략, 어플리케이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