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8일 토요일

자기소개서(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

자기소개서(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
자기소개서(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docx


본문
자기소개서(성장과정, 생활신조,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
1. 성장과정
교사이신 아버지가 계시는 엄하지만 성실하고 화목한 분위기의 집안에서 자라왔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행복과 성공의 공식은 단순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을 가질 것과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 또한, 스스로의 방식을 찾을 것을 되뇌며, 나의 인생� �� 만들어 오고 있으며 또한 표현하며 살고
있습니다. 아울러, 자신을 인정하고 아낌으로써 다른 사람도 아껴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나의 인생
가치관으로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가르침 중, 한가지는 맡은 일에 대해서는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가르쳐 주시어 일에 대하는
태도를 소중히 여깁니다. 학창 시절, 활동적이진 않았지만, 정적인 면이 두각하여 학창 시절을
보내었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여 미술반 활동하여 대회 참가하여 상도 제법 수상하기도 했으며,
잠시 동안이지만, 과학에 흥미를 가져 과학 실험 동아리 활동도 가져 보면서 그렇게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공부는 특출 나게 잘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끈기 하나는 있는 터라 대학교 입학 후, 보다

하고 싶은 말
성장과정, 생활� ��조, 성격의 장단점, 지원동기 및 포부를 기술하였습니다.(합격자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