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일반생물학실험 Date Subject 땅콩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적용 학년 및 단원 (2007 개정교육과정) -중학교 2학년 과학 '호흡과 배설' -중학교 3학년 과학 '일과 에너지' Material 햇땅콩, 클립, 고무마개, 시험관, 스탠드, 핀치클램프, 온도계, 점화기 또는 알코올 램프, 전자저울(두 조당 1개) Method ① 껍질 벗긴 땅콩의 질량을 측정한다. ② 땅콩을 클립에 끼운다. ③ 시험관에 물을 20ml 붓는다. ④ 실험 전 물의 온도를 측정한다. ⑤ 시험관에 온도계를 꽂고 땅콩을 연소시키면서 물의 온도를 측정한다. ⑥ 땅콩이 완전히 연소했을 때 물의 온도를 측정한다.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땅콩, 실험, 물의, 일반, 과학, 램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