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 (1).hwp |
목차 Ⅰ.일반현황 -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 Ⅲ. 시장현황 -동종업계의 현황 -시장의 규모와 전망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 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 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ㆍ 목표 고객 선정 ㆍ 패션 마케팅 전략 ㆍ 지속적인 홍보를 통 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ㆍ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전략 ㆍ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ㆍ 기업의 강점 부각과 약점 보완을 위한 현재기업의 포지션 전략 ㆍ 무차별적이고 적극적인 회원유치전략 -가격정책 Ⅵ . 설비투자계획 Ⅶ . 인적 조직체계도 -업무 흐름별 조원 및 조직 계획 Ⅷ . 재무계획 Ⅸ . 사업추진일정 Ⅹ . 첨부자료 -설문조사 결과 및 샘플 본문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 우리는 옷차림으로 그 사람의 첫인상과 성격을 알 수 있다. 현대 사회에서 패션센스는 성공하기 위한 도우미역할을 할 정도로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다. 게다가 요즘 신세대들은 자기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그들만의 패션코드를 찾� �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쉴새없이 빠르게 지나가는 유행들과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거리의 패션 트랜드는 요즘 우리사회가 얼마나 옷차림에 열중하고 있는지를 쉽게 알 수 있게 해준다. 우리나라의 의류ㆍ패션시장 규모는 나날이 커지고 있다. 27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올 들어 경기회복세가 뚜렷해지고 소비자들의 구매력도 되살아나 올 한해동안 우리나라의 내수용 의류ㆍ패션시장은 10조 7천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정됐다. 내년에도 경기회복세가 이어져 시장규모는 올해보다 9% 가량 늘어난 11조 6천억 원 정도가 될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 같은 전망은 경기호전과 소비자 구매력 증가 외에도 대구와 서울, 부산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대형 의류. 패션 매장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는 등 재래시장 상권이 계속 팽창하고 있는� �� 따른 것이다. 섬유산업연합회 관계자는 내년에 우리나라의 경제성장률과 1인당 국민소득이 각각 6% ,1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의류. 패션 제품의 소비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 밝혔다. 유행에 민감한 10대, 20대의 젊은 세대들과 갈수록 의류고급화를 선호하는 3,40 대 기성세대들을 겨냥한 의류시장의 규모는 갈수록 커져만 갈 것이다. 이러한 경향에 발맞춰서 각 개인에게 코디 해줄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경영학원론, 창업, 창업사례, 사업기회의발견, 사업계획서 |
2020년 3월 8일 일요일
경영학원론 C형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경영학원론 C형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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