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5일 월요일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망 연구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망 연구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망 연구.hwp


목차
1.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2. 자동차산업 분석

3. 현대자동차 SWOT분석

4.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 분석

5. 현대자동차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현대자동차 향� ��전망


본문
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29일에 설립된 이래 국내 최대의 자동차 회사로서 국내 최초로 독자모델 '포니'를 개발, 첫 해외 수출을 시작한 이래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등 전 세계 각국을 대상으로 1984년 수출 50만대, 2003년 수출 100만대 돌파 및 100억 달러 수출의 탑을 달성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업체로 손꼽히는 회사이다.
현대자동차는 1998년 기아자동차와의 M&A를 통해 명실공히 국내 자동차 산업의 1인자로 자리 매김하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캐나다, 북미, 호주, 일본,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을 시도하면서 점차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및 현대자동차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현대자동차 향후전망 연구 보고서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키워드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마케팅, 기아자동차,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