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_5_마케팅원론_완료.hwp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판매촉진이란? 2. 판매촉진의 수단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 판매촉진의 수단 판매촉진에는 즉각적인 판매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소비자, 도매 업체, 소매 업체나 기타 조직의 고객에게 부가가치나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한 여러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이루어진다. 이러한 활동은 소비가가 제품에 관심을 끌게 하거나, 제품에 대한 평가나 구매에 관심을 두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판매촉진에 사용되는 장치의 예로는 쿠폰, 샘플링, 프리미엄, 구매 시점 (POP) 디스플레이, 콘테스트, 리베이트나 경품 등이 있다. 1) 샘플링 참고문헌 1. 경영학 - 최수형/추교완 외 1명 저, 피앤씨미디어, 2013 2.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 최중락 저, 상경사, 2018 3. 경영학의 이해 - 이규현 저, 학현사, 2018 4.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5. 사례중심의 경영학원론 - 김명호 저, 두남, 2018 하고 싶은 말 판매촉진의 수단들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3가지 이상 제시하고 각각에 대해 어떠한 상황에서 효과적인지 설명하라. 키워드 판매촉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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