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0일 수요일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 분석과 뚜레쥬르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뚜레쥬르 마케팅 연구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 분석과 뚜레쥬르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뚜레쥬르 마케팅 연구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hwp


목차
1. 뚜레쥬르 소개

2. 시장트렌드 분석

3. 뚜레쥬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뚜레쥬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1) SNS활� � 마케팅전략 수립
(2) 여성고객 공략전략 제시
(3) 브랜드 PR전략 제시


본문
'매일매일'을 뜻하는 프랑스어 뚜레쥬르에서 유래된 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1997년 구리시에 뚜레쥬르 1호점을 설립한 이후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매일 신선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건강한 유러피언 베이커리를 지향하며 베이커리 업계에서 멀티베이커리 샵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 분석과 뚜레쥬르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레포트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키워드
뚜레쥬르, 뚜레주르, 파리바게트, 크라운베이커리, spc, cj,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빵집, 샤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