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그룹 1.hwp |
목차 1. 타타그룹 TATA 기업소개 2. 타타그룹 기업철학 3. 타타그룹 경영전략 사례분석 (1) 친환경전략 (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3) 해외진출 글로벌 전략 (4) 기업 인수합병 전략 (M&A) 4. 타타그룹 마케팅사례 분석 (1) 타타모터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체험마케 팅 (3) Youth 마케팅 5. 결론 및 느낀점 - 우리나라 기업이 타타그룹에게 배워야 할점 본문 1868년 잠셋지 나사르완지 타타에 의해 창립된 타타그룹은 설립한지 150년이 넘는 인도 최대규모의 글로벌 대기업으로서 타타스틸, 타타자동차, 타타컨설턴시서비스, 타타대우상용차, 재규어, 랜드로버 등을 포함 전 세계 100여 국에 120여 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인도의 '삼성'이라고 불리고 있다. 하고 싶은 말 타타그룹 TATA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철학분석 및 우리나라 기업이 타타그룹에게 배워야 할점에 대해 서술한 레포트 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 ��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TATA, 타타모터스, 타타자동차, 타타그룹, 사회공헌활동, TCS, 타타대우상용차, 타타그룹 마케팅, 타타그룹 4P, 타타그룹 인수합병 |
2022년 3월 20일 일요일
타타그룹 TATA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철학분석 및 우리나라 기업이 타타그룹에게 배워야 할점
타타그룹 TATA 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분석 및 타타그룹 기업분석과 철학분석 및 우리나라 기업이 타타그룹에게 배워야 할점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