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5일 목요일

로레알 기업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로레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로레알 향후전략수립

로레알 기업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로레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로레알 향후전략수립
로레알.hwp


목차
1. 로레알 기업소개

2. 로레알 기업핵심역량

3. 로레알그룹 주요브랜드와 제품소개

4. 로레알 기업전략과 마케팅
(1) 글로벌 브랜드 전략
(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
(3) 생산전략
(4) 광고전략
(5) 유통전략
(6) 포지셔닝전략
(7) 중국진출사례

5. 로레알 향후전략수립



본문
로레알그룹은 세계 1위 화장품기업으로써 유젠 슈엘러(EugeneSchuller)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리고 1988년 그룹총수로 린세이 오웬 존스(Lindsay Owen Jones) 회장의 취임은 로레알그룹의 변신에 일대 전환점이 되었고, 오웬 존스 회장 취임 후 10여년 동안 그룹 매출은 2배 이상 늘어나 미국 P&G 나 네덜란드 유니레버 등의 경쟁사를 물리치고 세계화장품 업계 1위 자리에 입성하였다.

하고 싶은 말
로레알 기업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로레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로레알의 향후전략수립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로레알, 로레알 중국, 로레알 한국, 키엘, 키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