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4일 수요일

오설록티하우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설록티하우스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오설록티하우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설록티하우스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오설록.hwp


목차
1. 오설록 티하우스 브랜드 소개

2. 오설록 티하우스 핵심역량

3. 시장상황분석

4. 오설록 티하우스 마케팅전략
(1) 포지셔닝전략
(2)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5. 오설록티하우스 현 문제점

6. 문제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시
(1) 새로운 포지셔닝설정
(2)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시
1) Product전략 제시
2) Price전략 제시
3) Place전략 제시
4) Promotion전략 제시

본문
오설록 티 하우스는 차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문화 공간이자 여유와 문화가 있는 도심 속 차 카페이다. 오설록 티 하우스는 프리미엄 녹차 전문점으로 전통 음다 문화를 현대인들에게 널리 알리려는 비전을 가지고 만들어졌다
전통 '차 문화'를 현대의 삶 속에서 되살리고 대중화하기 위한 설록차의 노력의 산물로서 티 소믈리에가 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고객에게 녹차를 추천해준다. 설록 직영 다원에서 공급하는 친환경 녹차를 사용한 다양한 웰빙 메뉴가 있고, 차 문화를 통해 현대적인 오감을 깨우는 친환경적인 티 카페이다.


하고 싶은 말
오설록티하우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설록티하우스 문제점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오설록티하우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문제점과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오설록티하우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키워드
오설록, 오설록티하우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티뮤지엄, 티하우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