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 광고와 긍정적 광고 선정.hwp |
목차 Ⅰ.서론 Ⅱ.본론 1.유익한 측면의 광고 1)광고 사례 2)유익한 이유 2.부정적인 측면의 광고 1)광고 예시 2)부정적인 측면인 이유 Ⅲ.결론 Ⅳ.참고문헌 및 사이트 본문 Ⅰ.서론 광고는 동물이나 개인 등의 한 개체에서부터 모든 인간 군상을 아우르는 우리 사회의 모습을 간명하게 보여주기도 한다. 물론 광고도 산업이기데 돈 줄기를 따라간다. 하지만 현 세태를 반영하고, 더 나아가 우리를 따뜻하게 보듬는 역할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다. 2.본론 1.유익한 측면의 광고 1)사례 2)유익한 이유 . 참고문헌 광고의 정의 - 두산백과 금연 광고 사진 출처 - 2018년 금연 광고 흡연 노예 편 - 공익광고 (YOUTUBE) 로션 광고 사진 출처 - 스웨거 (쇼핑몰,WWW.SWAGGER.KR) 전자 담배 - 위키 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흡연 - 심리학용어사전 공익광고 - 매일경제 박해나 기자, 「비즈한국,선정적 유튜브 광고 쏟아지는데 방심위 게임위는 책임 떠넘기기」 하고 싶은 말 유익한 측면의 광고와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를 각각 선정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키워드 #광고학, #사례, #긍정적측면, #부정적측면, #레포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