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1일 월요일

롯데월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방향 제시

롯데월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방향 제시
롯데월드.hwp


목차
1. 롯데월드 기업소개

2. 테마파크 산업이란?

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롯데월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5. 롯데월드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롯데월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 �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7. 향후전략방향 제시


본문
지금으로부터 30여년전인 1989년 7월 개장한 롯데월드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테마파크이며 롯데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호텔 롯데에서 운영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우리나라 최초로 실내형 테마파크이며 미국 포브스선정 세계 TOP 10 테마파크 선정된 바 있다.

하고 싶은 말
롯데월드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롯데월드 향후전략방향 제시 보고서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키워드
� ��데월드, 테마파크,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비스마케팅, 제2롯데월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