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6일 토요일

아라마크 영양사 자기소개서 및 최종 합격자 스펙, 면접 Tip

아라마크 영양사 자기소개서 및 최종 합격자 스펙, 면접 Tip
아라마크 합격 자기소개서.hwp


목차
1. 자기소개서
- 성장 과정 및 학교 생활
- 나의 강점과 개선점
- 난관이나 어려움을 지혜롭게 이겨낸 성공경험
- 내가 가장 중시하는 삶의 가치와 실천 방안

2. 합격자 스펙
3. 면접 팁

본문
성장 과정 및 학교 생활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사람 어린시절부터 어머니께서 너의 인생은 너의것이다. 라는 말을 하시며 능동성과 자립심을 강조하셨습니다. "공부해라� �라고 말씀하진 적이 한번도 없을 정도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인생계획을 남들보다 . <중 략>

나의 강점과 개선점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 봉사활동 중 홍보부장을 임한 적이 있습니다. 교사들뿐만 아니라 후원자분들께도 소식을 전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한 저는 뉴스레터를 후원단체에도 보내드렸습니다. 이후, 후원단체에서 기부내역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알 수 있어 . <중 략>

하고 싶은 말
아라마크 최종 합격하였습니다.
다른 단체급식회사 서류 탈락한 적 없고 모두 면접까지 보았습니다.
3대 대기업 중 한 곳, 어린이급식지원센터, 지역구 보건소 모두 합격했을만큼 꼼꼼하게 잘 쓴 자기소개서라고 자부합니다.
믿고 보셔도 됩니다. 제가 올린 자기소개서 및 과제 자료 등급 A입니다.

키워� ��
영양사, 아라마크, 자기소개, 합격, 급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