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 25일 일요일

넥슨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넥슨 기업분석과 SWOT분석 / 과금문제 실태분석 /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넥슨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넥슨 기업분석과 SWOT분석 / 과금문제 실태분석 /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넥슨.hwp


목차
1. 넥슨 기업소개

2. 게임산업분석

3. 넥슨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넥슨의 과금문제와 실태연구

5. 넥슨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넥슨 경영전략 사례
(1) 인수합병 (M&A)전략
(2) 벤치마킹전략
(3) 전략적제휴 전략
(4) 해외진출전략

7. 넥슨 마케팅전략 사례
(1) 키즈마케팅
(2) 캐릭터마케팅
(3) 연계촉진전략
(4) 내부마케팅

8. 넥슨의 미래전략방향 제시

본문
1994년 12월에 창립된 넥슨은 게임 소프트웨어 제작과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과 배급업무를 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넥슨은 세계최초의 온라인게임 서비스기업 타이틀을 보유중이다.
이러한 넥슨은 온라인게임 업계 최초로 부분 유로화라는 비즈니스 수익모델을 선보이며 게임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였고 다양한 새로운시도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컨텐츠를 서비스하며 넥슨만의

하고 싶은 말
넥슨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넥슨 기업분석과 SWOT분석 및 과금문제 실태분석과 넥슨 미래전략방향 제시 레� �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NEXON, 넷마블, NC소프트, 게임산업, 카트라이더, 넥슨 SWOT, 넥슨 마케팅, 넥슨, 메이플스토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