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6일 목요일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
배달의민족 1.hwp


목차
1. 배달의민족 개요

2. O2O 란?

3. 기업환경분석 (PEST분석)
(1) P (정치적 환경)
(2) E (경제적 환경)
(3) S (사회적 환경)
(4) T (기술적 환경)

4. 소비자분석
(1) 일반소비자
(2) 업체소비자

5. 배달의민족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사례
(1) 공격적인 마케팅
(2) 브랜드 마케� ��
(3) 광고 및 홍보전략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7. 결론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

본문
2010년 법인주식회사 우아한형제들에서 출시한 배달앱 서비스인 배달의민족은 2022년 현재6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을 유지하며 업계 1위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O2O 서비스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불리고 있다.
이러한 배달의민족 우아한 형제들의 기업 핵심가치는 '근면성실, 새 시대 새일꾼, 근검절약'의 3가지 가치이며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시대 흐름을 파악하여 일반 소비자와 업체 소비자들과 함께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및 바람직한 미래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 ��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기말고사 대체 자료로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받았습니다

키워드
우아한형제들, 요기요, 배달앱, 쿠팡이츠, o2o, 배민,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SWOT, 배달의민족 마케팅, 배달의민족 4P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