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9일 일요일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
디즈니 플러스 1.hwp


목차
1. 디즈니플러스 서비스 소개

2. 디즈니플러스의 핵심경쟁력

3. OTT서비스란?

4. 주고객 분석

5. 디즈니플러스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디즈니플러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7.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평가
(1) 긍정적인 측면
(2) 부정적인 측면

8. 디즈니플러스 미래전략 제시
(1) 콜라보레이션 전략 제시
(2) 광고전략 제시


본문
2019년 월트 디즈니의 미디어 및 엔터 유통부문의 주문형 구독 비디오 서비스인 디즈니플러스는 현재 전세계 37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즈니 플러스는 2021년 11월 12일 한국시장에 런칭하며 자사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즈니 애니메이션, 픽사 애니메이션, 마블 시리즈, 스타워즈 시리즈, 스타 등 6개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디즈니플러스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및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디즈니플러스 한국진출에 대한 평가 및 미래전략 제시 레포트 � �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월트디즈니, 넷플릭스, OTT, 디즈니플러스 마케팅, 디즈니플러스 SWOT, 왓챠, 디즈니플러스 한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