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 1년분량 관찰일지 30페이지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5명).hwp |
목차 1. 영아 1 (1) 3월,4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5월,6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7월,8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9월,10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11월,1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6) 1월,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영아 2 (1) 3월,4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5월,6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7월,8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9월,10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11월,1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6) 1월,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영아 3 (1) 3월,4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5월,6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7월,8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9월,10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11월,1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6) 1월,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영아 4 (1) 3월,4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5월,6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7월,8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9월,10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11월,1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6) 1월,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영아 5 (1) 3월 ,4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2) 5월,6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3) 7월,8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4) 9월,10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5) 11월,1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6) 1월,2월 관찰일지와 종합발달평가 본문 OO는 새로운 놀잇감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다양한 언어표현을 통해 구분하고 자신의 경험을 떠올려 탐색을 시도한다. 같고 다름을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고 물건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유추하여 말하기를 시도하며 놀이를 참여하려 자발적으로 시도할 수 있다. 익숙한 엄마, 아빠의 물건을 사물을 제공하여 탐색하니 직접 사용해보려고 시도하며 물건의 이름을 말로 표현할 수 있다. 하고 싶은 말 만0세 1년분량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자료입니다. 놀이와 일상활동 영� ��으로 구분하여 작성하였으며 표준보육과정에 근거하여 작성한 평가인증 A자료 입니다. 5명의 영아를 대상으로 1년동안 총 30페이지 분량으로 작성하여 매우 자세합니다. 키워드 만0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0세 평가인증, 만0세평가제, 발달평가, 아동관찰일지, 1년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관찰일지 |
2023년 1월 27일 금요일
만0세 1년분량 관찰일지 30페이지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5명)
만0세 1년분량 관찰일지 30페이지 (관찰일지와 발달종합평가 5명)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