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관찰일지.hwp |
목차 1.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2.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3.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4.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5.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6.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7.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8.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 ��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9.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10. 유아 (1) 기본생활습관 (2) 신체운동 (3) 의사소통 (4) 사회관계 (5) 자연탐구 (6) 예술활동 (7) 1학기 발달평가 본문 OO는 자신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어려워 하지만 또래와 함께 하는 놀이를 할때는 적극적으로 놀이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리고 배가 떠있는 모습을 보고 관찰을 하며 다른 상황에서도 배가 어떻게 움직이는 관찰하는 모습을 보인다. 다양한 미술활동에 관심을 보이며 페 플라스틱을 이용한 감각적인 놀이에 흥미를 보인다. 하고 싶은 말 공공형 어린이�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과 발달평가 키워드 만5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5세 평가인증, 만5세평가제, 발달평가, 아동관찰일지, 1학기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관찰일지 |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공공형 어린이집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과 발달평가
공공형 어린이집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10명과 발달평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