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기업분석.pptx |
목차 1. 회사 연역, 프로파일 2. EDLP를 가능하게 한 핵심적 비용 절감 방식에 관한 분석 3. 월마트의 독특한 문화 4. 현재 스토어 포맷의 유형과 주요특징 5. 과거 주 성공요인과 현재의 위헙요소 6. 성장을 위한 의견과 근거, 장단점 7. 최근 재무적 성과 본문 월마트는 현재 3천개 매장의 식료품 코너를 재정비 중이다. 상품을 낮게 진열해 눈높이 공간을 넓게 확장하고 식료품 코너를 강조했고 식품에 자연미를 더하기 위해 나뭇결처럼 파놓은 플라스틱 통에 채소를 담고 같은 색깔의 과일 및 채소는 한 데 모아 시각적 효과도 노렸다. 또한 유기농과 무항생제 육류 등 친환경 식품 공급을 늘리고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굽는 등 식품의 품질에도 신경을 썼다. 추가적으로 매장의 변신과 함께 편리한 식품 구매를 위해 소비자가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매장에서 픽업하는 서비스를 확대했다. 하고 싶은 말 월마트에 관한 기업분석부터 재무상황, 성장방안과 경영전략과 장단점에 관한 피피티입니다. 월마트에 관한 발표 자료를 찾거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에게 요긴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키워드 월마트, 기업분석, 성장방안, 마케팅, 피피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