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과 표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구성방향 및 체계, 목적과 목표를 정리하시오.hwp |
목차 1. 표준보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 1) 심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 2)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사람 3)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사람 4) 자연과 우리문화를 사랑하는 사람 5) 다양성을 인정하는 민주적인 사람 2. � ��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구성방향 및 체계, 목적과 목표 1) 심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 2)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사람 3)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사람 4) 자연과 우리문화를 사랑하는 사람 5) 다양성을 인정하는 민주적인 사람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어린이집 등 보육시설에서 영유아를 어떻게 돌보며 어떤 경험과 학습활동을 제공할 것인가에 대한 기본 틀이며 기준으로서 보육활동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계획이다. 참고문헌 보건복지부 저, 제3차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 해설서 정정란 저, 보육과정, 창지사, 2018 서영숙, 서혜전, 정영희 외 5명 저, 보육과정, 공동체, 2017 김지은 저, 보육과정, 창지사, 2017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하고 싶은 말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과 표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구성방향 및 체계, 목적과 목표를 정리하시오 키워드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 인간상, 표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목적과 목표 |
2020년 5월 31일 일요일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과 표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구성방향 및 체계, 목적과 목표를 정리하시오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에서 추구하는 인간상과 표준보육과정의 기본전제, 구성방향 및 체계, 목적과 목표를 정리하시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