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6일 일요일

이마트 마케팅 4P전략과 이마트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이마트 코로나 이후 향후전략방안 제시

이마트 마케팅 4P전략과 이마트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이마트 코로나 이후 향후전략방안 제시
이마트 1.hwp


목차
1. EMART 이마트 기업개요

2. 이마트 기업현황과 시장환경분석

3. 이마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마트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코로나19 이후 이마트 향후전략방안 제안

본문
1993년 창립된 국내 최초의 종합할인마트인 이마트는 대한민국에 할인점 사업을 처음 시작한 이후 2006년 월마트 코리아를 인수하면서 100개의 점포를 넘었고, 2022년 기준 현재 131개의 국내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는 현재 대한민국 1등 할인점을 넘어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이마트 마케팅 4P전략과 이마트 SWOT분석과 기업분석 및 이마트 코로나 이후 향후전략방안에 대해 서술하였습니다.

이마트 마케팅전략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연세대학교 마케팅원론 전공수업 과제로 제출하여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키워드
EMART, 이마트 마케 팅, 이마트 코로나, 정용진, 이마트 4P, 이마트 SWOT, 이마트 STP, 마케팅믹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