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3일 일요일

인스타그램 서비스분석과 인스타그램 활용 마케팅사례와 방법분석 및 인스타그램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

인스타그램 서비스분석과 인스타그램 활용 마케팅사례와 방법분석 및 인스타그램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
인스타그램 1.hwp


목차
1. 인스타그램 소개

2. 인스타그램 현황분석

3. 인스타그램 서비스 특징과 기능

4. 페이스북 vs 인스타그램 비교분석

5.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특징

6. 인스타그램 활용한 마케팅방법
(1) 인플루언서 마케팅
(2) 해시태그
(3) 체험단 마케팅
(4) 리그램

7. 인스타그램 활용 마케팅사례
(1) 마켓컬리
(2) 이니스프리
(3) 나이키
(4) 노랑풍선

8. 인스타그램이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

<참고자료>

본문
2010년 10월 06일 출범한 인스타그램은 메타(페이스북)에서 운영중인 이미지중심의 소셜미디어 이다.
즉각적인 (Instant) + 전문, 전보 (Telegram)의 합성어인 인스타그램은 "세상의 순간을 포착하고 공유한다" 라는 기업슬로건으로 감성적인 사진이나 예쁜 그림 등이 각광받는 여성중심적인 성향을 띠고 있는 사진 위주의 플랫폼이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과 같은 개방형 SNS가 아닌 관심사 중심의 폐쇄형 SNS이며 계정과 계정,개인 대 개인이소통하는 플랫폼이다.


참고문헌
인스타그램 마케팅 : #해시태그로 잠재고객 1만명을 확보하는 비법, 임헌수

하고 싶은 말
인스타그램 서비스분� ��과 인스타그램 활용 마케팅사례와 방법분석 및 인스타그램 나아가야할 방향 제시 레포트 입니다.

인스타그램 서비스와 마케팅에 대한 핵심내용분석과 요약을 토대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작성하였습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인스타그램 마케팅, SNS, 메타, 페이스북,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그램 성공, 마켓컬리, SNS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