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8일 화요일

아몬드 독후감 - 아몬드 줄거리 요약과 아몬드 주제과 주인공 인물분석,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과 나의생각 및 읽고나서 느낀점

아몬드 독후감 - 아몬드 줄거리 요약과 아몬드 주제과 주인공 인물분석,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과 나의생각 및 읽고나서 느낀점
아몬드 1.hwp


목차
1. 아몬드 책 소개

2. 목차별 줄거리 요약
(1) 1부 요약
(2) 2부 요약
​(3) 3부 요약
(4) 4부 요약

3."아몬드"이 책의 주제

4. 주인공"윤재" 인물분석

5.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과 나의생각

6.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

본문
손원평작가의 장편소설이자 창비 청소년문학상 수상작인 아� �드는 사회에서 고립된 서로 다른 두 소년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기까지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두 괴물의 성장을 담고 있으며 두 소년의 성장을 통해 감정을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공감하지 못한다는 게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우리에게 깨우치게 하는 소설이다.

하고 싶은 말
아몬드 줄거리 요약과 아몬드 주제 및 주인공 인물분석, 가장 인상 깊었던 문장과 나의생각 및 읽고나서 느낀점에 대해 서술한 독후감 입니다.

독후감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아몬드 서평, 서평, 아몬드 줄거리, 아몬드 요약, 아몬드 감상문, 독후감, 아몬드 독후감, 성장소설, 아몬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