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8일 월요일

실험레포트 운영체제 HW - Process

실험레포트 운영체제 HW - Process
[실험레포트] 운영체제 HW - Process.hwp


본문
운영체제
보고서 및 논문 윤리 서약
1. 나는 보고서 및 논문의 내용을 조작하지 않겠습니다.
2. 나는 다른 사람의 보고서 및 논문의 내용을 내 것처럼 무단으로 복사하지 않겠습니다.
3. 나는 다른 사람의 보고서 및 논문의 내용을 참고하거나 인용할 시 참고 및 인용 형식을 갖추고 출처를 반드시 밝히겠습니다.
4. 나는 보고서 및 논문을 대신하여 작성하도록 청탁하지도 청탁받지도 않겠습니다.
나는 보고서 및 논문 작성 시 위법 행위를 하지 않고, 명지인으로서 또한 공학인으로서 나의 양심과 명예를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보고서명 : Homework 2: Process Utility Tool
학 과 : 컴퓨터공학과
담당교수 : 신민호 교수
반 :
제 출 일 : 2013년 5월 27일
학 번 :
이 름 : (서명)

하고 싶은 말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논문, 보고, 보고서, 내용, 교수, 운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