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일 일요일

네 가지 변수(네 가지 측정 수준) 만들기

네 가지 변수(네 가지 측정 수준) 만들기
네 가지 변수(네 가지 측정 수준) 만들기.docx


본문
1. 내가 측정하고자 하는 개념 및 변수

최근 내가 주의 깊게 들여다 본 통계가 있다면, 2018년 1차 학교폭력 실태이다. 사전조사였으므로, 전반적인 인식이나 횟수 정도만 파악할 수 있었는데, 대다수의 학생들은 학교폭력의 현장이나 상황을 목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외면하였다.(28%)"의 결과를 보였다. 그렇다면 왜 외면한 것일까? 학교폭력을 목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외면한 이유에 대해� � 살핀다는 가정 아래, 네 가지의 측정 변수를 작성해보도록 한다.


하고 싶은 말
그대로 제출하지 마시고, 참고 자료로 읽고, 나만의 언어로 바꿔서 작성 및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학교폭력, 학교, 폭력, 변수, 가지, 측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