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30일 일요일

비비고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CJ 비비고 해외시장 성과분석을 통한 비비고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을 제시 및 느낀점

비비고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CJ 비비고 해외시장 성과분석을 통한 비비고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을 제시 및 느낀점
비비고.hwp


목차
1. CJ비비고 소개

2. CJ푸드빌 기업소개

3. 외식산업 시장현황분석

4. 비비고 SWOT분석
(1) 강점과 기회
(2) 약점과 위협

5. 비비고 마케팅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6. 비비고 해외시장진출 배경과 성과분석

7. 비비� ��의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 제시

8. 결론 및 느낀점

9. 참고문헌


본문
우리말 비비다에 포장을 의미하는 Togo의 합성어인 비비고는 CJ푸드빌이 한식세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런칭한 한식전문브랜드로써 주로 신선한 야채와 나물로 이루어진 메뉴구성으로 웰빙트렌드 선도하고 있다.
CJ비비고는 런칭이후 미국을 시작으로 영국, 일본, 중국, 동남아 등에 매장을 세우고 한식을 대표할 수 있는 메뉴인 비빔밥, 국수, 김치찌개 등을 판매하며 한식의 맛을 널리 알리고 인지도를 높여왔으며 레스토랑과 함께 수출용 식품까지도 아우르는 국내 최초의 통합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참고문헌
한식 상품화를 위한 내,외국인의 한식에 대한 선호도 및 상품 개발 견해 - 장혜자
표준국제경영1.0 - 임� ��훈

하고 싶은 말
비비고 SWOT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및 CJ 비비고 해외시장 성과분석을 통한 향후 해외시장 공략법을 제시 및 느낀점에 대해 서술해보았습니다.

비비고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비비고, bibigo, 한식세계화, CJ푸드빌, 비비고 미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