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3월~8월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5명.hwp |
목차 1. 관찰내용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2. 발달평가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본문 교사가 나타내는 지시나 신호에 잘 따르며 이야기를 듣고 기억해서 이야기를 한다. 친구에게 놀잇감을 빌려달라고 말하고 상황에 따라 알맞게 말할 수 있다. 나무에서 내려가려고 친구들에게 "도와줘"라고 부탁을 하는 친사회적 행동을 보� �다. OO이는 풀숲에서 풀 하나를 뜯어 거미에게 주며 "거미야 이거 먹어"라고 말한다. 하고 싶은 말 만3세 영아 5명대상으로 1학기동안 이루어진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0페이지 분량입니다. 6개 영역별로 관찰이 이루어졌으며 각 영역별 평가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총 5명분이며 표준보육과정 토대로 계획한 활동에 맟줘 관찰하고 평가하였습니다. 중복내용없으며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키워드 만3세 관찰일지, 유아관찰일지, 만3세 평가인증, 만3세평가제, 발달평가, 아동관찰일지, 어린이집관찰일지, 평가인증관찰일지, 교육실습일지, 관찰일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