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구글의성공전략.doc |
본문 구글의 성공 전략 책소개 책 속에는 인터넷 거품이 사라지면서 닷컴 기업들의 대몰락기에도 살아남은 것은 물론이고, 한번의 실패도 겪지 않고 야후나 마이크로소프트보다 더 빠른 성장을 구가한 구글의 성공과정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하지만 단순히 구글이란 한 기업의 성공만 다루고 있지는 않다. 그것을 뛰어넘어 대표적인 검색엔진 야후 알타비스타, 익사이트 등 구글의 경쟁업체들의 탄생과 성장, 발전과정까지 검색의 역사를 살펴보면서 이 시대에 검색 이 갖는 사회`경제 문화`역사적 의미를 되돌아본다. Google? 가로 10cm, 세로 1cm 남짓한 판도라 게이트 라 불리는 검색창을 통한 검색으로, 매일 6500만 명이 접속하여 전세계에서 35개의 언어로 2억 5000만 건 이상 검색하는 세계 최대 검색엔진이다. 미국 비즈니스 역사상 최단기간 급성장한 전도유망 인터넷기업, GM, 맥도널드보다 기업가치가 높고 장부상 빚이 없는 우량기업이다. Gmail, Print, Google, Earth 등 참신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 이다.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구글, 검색, 페이지, 기업, 검색어, 성공 |
2016년 10월 28일 금요일
사회과학 구글의성공전략
사회과학 구글의성공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