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14일 목요일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및 맥도날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및 맥도날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맥도날드.hwp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

2. 패스트푸드 산업현황분석

3. 맥도날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맥도날드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타겟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맥도날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rice)
(3) 유통전략 (Place)
(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

6. 맥도날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본문
맥도날드는 미국에 본사를 둔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대략 35000여개의 매장을 운영을 하고있는 전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글로벌 패스트푸드 기업이다.
맥도날드의 기업목표는 전세계 최고의 외식 전문기업이 되는 것이며 여기서 최고가 된다는 것은 뛰어난 품질, 서비스, 청결 그리고 가치를 제공하여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웃는 얼굴로 만드는 것이다.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 및 맥도날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 br />

키워드
맥도날드, 맥도날드 한국, 맥도날드 마케팅, 패스트푸드, 롯데리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